뉴스/블로그

신체 및 정서적 회복을 다루는 업데이트 된 CPR 지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북양행 작성일20-10-23 11:11 조회1,112회 댓글0건

본문

출처 링크: JEMS. [Journal of Emergency Medical Services. 2020.10.22]

 

JEMS에 실린 2020 심폐소생술 가이드라인 업데이트 관련 기사 입니다.


 

...

가장 큰 지침 변경 사항 중 하나는 회복을 공식 "생존 사슬"의 연결 고리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는 911에 전화하고, CPR을 수행하고, 자동 외부 제세 동기 (AED)를 사용하여 심장에 전기 충격을 보내 정상적인 심장 박동을 회복하는 일련의 중요한 조치입니다.

회복 단계는 불안, 우울증 및 외상 후 스트레스에 대한 평가를 포함하여 심장 마비 생존자에 대한 치료, 감시 및 재활의 필요성으로 구성됩니다.


심정지 후 퇴원 후 신체적, 인지적, 심리적 필요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한 새로운 초점이며 최신 연구에 따르면 이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

전체적으로 2020년 가이드 라인 업데이트는 성인,소아 및 신생아의 CPR 생명 유지 및 소생술에 대한 491개의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다른 중요한 새롭거나 업데이트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두 가지 새로운 오피오이드 응급 프로토콜은 일반 구조자와 전문 대응자가 비상 대응 시스템 활성화 및 적절한 경우 날록손 투여를 지연해서는 안되며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으로 인한 심장 마비에 대해 즉각적인 CPR을 제공해야한다고 강조합니다.

– 휴대 전화 기술을 사용하여 주변의 CPR 및 AED 사용률을 높이는 새로운 방법. 예를 들어, 긴급 파견 시스템은 전화 앱을 사용하여 도움이 필요한 근처의 사건을 구경하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 더 낮은 비율의 행인(bystander) CPR로 사회 경제적, 인종적, 민족적 인구에 맞춘 행인 교육을 장려합니다. 훈련은 또한 여성의 행인 CPR 비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성별 관련 장벽을 해결해야 합니다.

– 2 ~ 3 초마다 한 번의 호흡, 분당 총 20 ~ 30 회의 호흡을 사용하는 소아 CPR에 대한 새로운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